안녕하세요! 토리네입니다. 오랜만에 강아지 토리와 함께 갈 수 있는 뇨끼 맛집을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강아지를 데리고 갈 수 있는 브런치 카페나 맛집은 너무 제한적이라서 과연 맛있을까? 반신반의하고 갔었는데요.
정말 맛있게 먹고 왔기 때문에 꼭 공유를 해드리고 싶었습니다. 강아지와 함께 뇨끼 맛집을 찾고 계신다면 꼭 도움이 되실 거라 확신합니다. 자, 그럼 내 돈 내산으로 다녀온 후기를 시작해 볼까요?
강아지 동반-로우테라스 뇨끼 맛집
저희는 항상 어디를 가던지 강아지 토리를 함께 데리고 다니곤 합니다. 하지만, 강아지와 함께 갈 수 있는 곳은 제한적이기도 하고, 특히 맛있는 맛집을 찾아가고 싶지만 강아지를 동반할 수 없어서 곤란할 때가 많았습니다
오늘은 강아지 동반이 가능한 뇨끼 맛집이 있다고 해서 방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방문한 곳은 성남시 고동동에 위치한 로우테라스라는 파스타 맛집입니다. 제가 사는 지역은 분당이라 멀지 않게 차로 약 15분 정도 걸려서 도착을 했습니다.
외관은 아기자기한 작은 창문이 보여서 안에 내부도 많이 작을 거라 생각했는데요. 막상 들어가 보니 내부와 연결된 테라스도 있고 생각한 거보다 꽤 넓고 쾌적했습니다
로우테라스 내부의 모습은 쾌적하고 아기자기하게 이뻤습니다. 강아지 동반이 가능한 브런치 카페나 맛집을 방문해 보면 솔직히 말해서 지저분한 곳도 있고 정리가 안된 느낌을 받은 적이 꽤 많았는데 오늘 방문한 로우테라스는 전혀 그런 느낌을 받지 못했고 정말 깔끔하게 관리를 잘하시는 거 같았습니다.
강아지를 동반하시면 이렇게 강아지 가방에 강아지를 넣고 의자에 앉혀서 함께 하시면 됩니다. 저는 강아지 토리 때문에 테라스에 가서 먹어야 하는 줄 알았는데 내부에서 춥지 않게 편하게 강아지 토리와 앉아서 먹을 수 있어서 더 좋았습니다.
여긴 내부 옆에 바로 연결된 테라스 모습입니다. 너무 예쁘죠? 아기자기하고 테라스 역시 내부 모습처럼 깔끔합니다. 곧 12월이라서 그런지 크리스마스 트리도 보이고 연말 느낌이 나서 힐링하기에 충분했습니다.
강아지 동반 - 뇨끼, 파스타, 라자냐 먹어본 후기
가장 중요한 메뉴를 선택하는 일이 남았는데요. 둘이 갔지만 워낙 식탐이 많아서 3개의 메뉴를 선택하고 주문하였습니다.
저희는 베스트라고 적혀있는 것보단 저희가 먹고 싶은 메뉴를 선택했는데요. 감자 베이컨 뇨끼, 볼로네제 파스타, 라자냐를 주문하고 기다렸습니다.
가장 먼저 나온 볼로네제 파스타입니다. 일단 소스가 너무 맛있었고, 살짝 매콤하기도 하고 파스타 자체가 쫄깃하고 맛있어서 매콤한 소스와 너무 잘 어울리는 파스타였습니다.
드디어, 가장 먹어보고 싶었던 감자 베이컨 뇨끼가 나왔습니다. 뇨끼와 소스와 베이컨의 향이 어우러져 만들어진 그야말로 환상의 맛이었습니다. 뇨끼는 특이하게 튀겨서 나오는 거 같았어요.
겉의 식감은 바삭하지만 안은 쫄깃했고, 일단 소스가 다했습니다 여태 먹어본 뇨끼 중에 손에 꼽히는 맛이었습니다. 베이컨향도 솔솔 나면서 감자의 바삭함도 씹히면서 소스와 어우러진 맛, 정말 기가 막혔습니다 이 집 가시면 뇨끼는 꼭 드셔보세요. 적극적으로 추전 드립니다.
마지막으로 라자냐가 나왔습니다. 비주얼이 너무 먹음직스러워서 기대를 많이 했는데요. 솔직히 제 입맛에는 라자냐는 별로였습니다 워낙 뇨끼와 파스타가 맛있어서 그 맛을 뛰어넘지는 못한 거 같았습니다.
라자냐는 조금 아쉬웠지만 뇨끼는 단연 최고였습니다. 뇨끼와 함께 먹을 수 있는 식빵도 크게 두 조각이 함께 나오는데요. 따뜻한 빵에 뇨끼의 소스를 찍어먹으면 환상 조합입니다.
함께한 강아지 토리는 먹지를 못해서 많이 미안했습니다. 강아지 표정만 봐도 얼마나 먹고 싶었을지 예상이 가서 챙겨간 강아지 간식만 많이 주었습니다.
강아지 토리에게는 미안했지만, 강아지 토리와 함께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서 행복했고 여기 직원분이 너무 친절하셔서 먹는 동안 기분 좋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다 먹고 계산서를 받았습니다. 세 가지 메뉴 모두 양도 충분히 많았기 때문에 이 정도 가격이면 합리적인 가격이라고 생각합니다. 강아지와 동반할 수 있는 파스타 맛집을 발견한 거 같아서 무척 행복한 하루였습니다.
내 돈 내산 파스타 맛집을 방문한 후기를 포스팅해 보았는데요. 강아지와 동반이 가능한 뇨끼 맛집을 찾고 계신다면 방문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오늘 제 포스팅이 강아지를 키우고 계신 견주분들께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며, 이만 글을 마치겠습니다.
오늘도 강아지와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